반품 및 환불안내
반드시 담당직원과 상담하신 후에 반품요청서를 작성하여 반품을 하셔야 합니다.
반품요청서 는 자료실-회사 => AS신청서 입니다
1. 적용 기간:
1).제품 이상의 경우:제품 구매 후 7일이내
2).제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경우 반품,환불은 10일 이내
.
2. 반품 및 환불 불가 경우.
- 제품의 구성물이 없거나 훼손이 있는 경우
(제품박스, 제품, 메뉴얼, 드라이버, 케이블, 제품보증서등 내용물 분실)
- 제품 구매를 입증할 수 없는 경우
- 포장 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
- 제품의 외형이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타 쇼핑몰이나 타사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등
- 제품 구매시 받으신 사은품이나 적립금으로 구입한 경우
3.제품반송 관련:
지정택배사를 통하여 반송하여야 하며 택배비는 선불로 지급하시며
정당한 반품의 경우 택배비를 환불해 드립니다.
*제품 불량에 의한 반품 및 환불의 경우 몰에서 운송비를 부담하며
소비자 변심 및 과실에 의한 경우는 고객께서 전액 부담합니다.
1). 지정 택배사: CJ대한통운
2). 제품 반품시 동봉 내용.
- 고객님의 이름,주소와 연락처
- 환불 받으실 은행내역(은행, 계좌번호, 예금주명)
- 구매 증빙서류
- 반품 요청서 : (자료실-회사 의 AS신청서 입니다.
*** 반품시 반품 요청서를 동봉하지 않으시거나
상담없이 일방적으로 반품하신 경우에는
신속한 반품처리 및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3). 반품 수신 주소:
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, 선인상가 21동 4158호 (한강로2가)
(주)엑사통신 고객센터 담당자앞
우편번호: 04371 연락처 : 02) 716-3799
4.환불 절차
환불은 제품 회수확인 후 이루어집니다.
1).카드결제
- 제품 회수 후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결제를 취소하여 드립니다.
- 환불기간은 제품 회수 및 상태체크 후 1~2일이 소요되며, 휴일 및 공휴일의 경우 추가로 2~3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신용결제 취소는 몰에서 별도로 공지되지 않으며, 카드사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신용카드 취소가 아닌 은행으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카드 수수료부분을 차감한 후 입금됩니다.
2).은행결제
- 제품 회수 후 반품제품에 첨부하신 서류의 계좌번호로 환불됩니다.
- 환불기간은 제품 회수 후 2~3일이 소요되며, 휴일 및 공휴일의 경우 3~4일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고객님의 계좌로 금액 환불 후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.
4).퀵서비스
-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당일 제품을 받으시는 서비스입니다.(주문후 전화요망)
- 비용은 구매금액에 관계없이 착불 원칙 입니다.
(무료배송의 혜택을 받으신 경우라도 무료운송비 환불은 없습니다.)
5) 직접방문 반품
- 고객님께서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제품을 반품하시는 것입니다.
- 주문시 선지급하신 택배비는 환불이되나, 무료배송의 혜택을 받으신 경우 무료배송비 환불은 없습니다.
방문하실 주소:
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, 선인상가 21동 4158호 (한강로2가)
(주)엑사통신 고객센터 담당자, 연락처 : 02) 716-3799